늘파도

삼첩분식 떡볶이 & 벌떡 떡볶이 본문

일상

삼첩분식 떡볶이 & 벌떡 떡볶이

ong 2021. 3. 4. 09:44

안녕하세요ㅎㅎㅎㅎ
너무 오랜만이죠😢 그동안 이래저래 정신없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었어요 (사실 조금 쉬기도 했어요 속닥)
아무튼 포스팅해야 되는데 해야 되는데
노래만 부르다가 생존신고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한동안 먹었던 떡볶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다들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전 정말 사랑해요❤️ 소울푸드!!!! 근데,,, 다욧 하면서
내 사랑 덕복히씨 멀리할 생각에 눈물이 나네요
오랜만에 글 적으니까 완전 주저리주저리
제가 할 말이 많나 봐요!!!ㅎㅎㅎㅎㅎㅎ
에잇 그럼 얼른 사진부터 투척할게요!!!!!

 

벌떡-일벌세트

 

밑에 깔린 수도요금 청구서는 무시해주세요,,,,,

 

 

벌떡 소개로 넘어가겠슴다!!!!!!!!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 브랜드를 뽑자면
넘사벽 벌떡,,,,,지금은 자제하는 편이지만
미쳐있을 때는 일주일에 세 번은 먹었다는,,,,
전설의 일벌 세트 진짜 꼭꼭!!!!! 드셔 보세요
진짜 엽떡만 먹다가 벌떡 먹었는데
신세계였습니다,,,,너무 찬양만 한다고요,,,,?
그렇다면 분모자도 추가,,,,해주세요 엄지 척!!!!!!
단점이랄 게 없는 내 사랑 벌떡 최고~!
리뷰가 아니라 찬양글 같죠,,,,,맞아요
온 세상 사람들이 다 벌떡 먹어봤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삼첩분식으로 넘어갈게욧!

 

로제떡볶이

 

사진이 왜 이러냐고요,,,,,,?
발로 찍었다고요,,,,?

 

 

배고파서 정신이 없었답니다,,,,
이 와중에 포스팅하고 싶어서 사진 찍고 바로
허버 허버 먹었다는,,,,,후문이,,,,,
삼첩분식은 포장이 되게 예쁘게 와요!

 

 

전에 시켜 먹었을 때는 검은색이었는데
빨간색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지점마다 다른가,,,,?
암튼 예쁘죠!!!!!
떡볶이도 정말 맛있어요!!!! 삼첩분식에서는
로제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긴 하더라고요
(배떡도 로제로 유명하던데 담엔 배떡 로제 먹어봐야겠어요!)
제가 원래 튀김을 잘 안 먹어서 감튀까지는,,,,,
이거 빼고 가격 좀 낮춰주지 생각했었는데
막상 또 있으니까 잘 먹게 되더라고요
짱 맛ㅎㅎㅎ그냥 떡볶이면 다 좋은 것 같아요
이건 거짓말이고 맛있는 것만 좋아해요(단호)
제 추천 픽이니까 다들 꼭 드셔 보세요!!! ㅎㅎ
별 거 없는 후기지만 야식이 땡기실 때! 야식이 땡기지만
뭐 시켜먹지,,, 할 때 한번 시켜 드셔보라구
후기 남겨봤어요ㅎㅎㅎ

올만에 포스팅하니까 넘 신나네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오^~^

그럼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닷~!
다음에 또 봬요:)

Comments